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빵 터지지 않고 못 베기는 영어 경고문들

재밌는 표현들

by 이방인 씨 2013. 8. 28. 07:30

본문

여러분  굿모닝
즐거운 아침을 시작하기 위해 오늘은 재미있는 영어 경고문을 많이 가져 왔습니다.
저는 '세상에 이렇게 유머 감각이 풍부한 사람들이 있다니!' 하며 많이 웃었는데 여러분은 어떨지 모르겠네요.
어쨌든 투척합니다~

 

(zrhbzeds.homeip.net)

비상시에는,
미친듯이 뛰어!

 

안전제일

펜스에 서거나, 앉거나, 오르거나, 기대지 마시오.
떨어지면 동물들이 당신을 먹을 수 있고, 그러면 동물이 탈이 날지도 모릅니다.

 

(prafulla.net)

무단침입금지

어기는 자는 총 맞을 걸~
살아남은 자는 한 번 더 맞을 걸~

 

(swick.co.uk)

경고

보호자가 옆에 있지 않은 아이들은 서커스단에 팔리게 될 겁니다.

 


9월 4일이 개학이다.
저.항.해.도. 소.용.없.다.

 

(coolestphotos.com)

코네티컷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.

조지 W. 부시의 탄생지

미안합니다.

 


히치하이킹하는 사람들은 탈옥범들일 수 있습니다.

 


유독성 폐기물에 뛰어든다고 초능력이 생기는 게 아닙니다.

 

(funny-pics.biz)

왜 장애인들에게 이 공간이 필요한지 이해를 못 하겠다면...
가서 당신의 망할 척추를 부러뜨려 보십시오.

(장애인 주차 공간에 자꾸 비장애인들이 차를 세우니까 이런 경고문이 붙은 거죠.)

 

(xaxor.com)

이 가게에서 물건 훔치고, 공짜로 경찰차에 탈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!
행운의 주인공은 그 친구들과 가족들이 모두 볼 수 있게끔 신문에 이름도 납니다!
엄마가 정말 자랑스러워하시겠죠?

 


딱딱하고 위협적인 경고문보다 어쩌면 이런 익살스러운 문구가 더 효과가 좋을 것 같지 않나요?

그럼, 여러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~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
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3.08.28 08:39
    ㅋㅋㅋㅋ 아침부터 재밌는 포스팅이네요. 공공장소에 이런 유머를 곁들인 것으로 경고하기 쉽지 않은데 ㅋㅋ 재밌네요 :)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3.08.28 10:24
    에밀리, 댁이 댓글다느라 잊은 클릭을 내가 대신해줬음.
    내가 너무 착한거 같음.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3.08.28 10:28
    ㅎㅎ 아침부터 기분좋게 웃었습니다
    한국에도 저런경고가 있을까요
    장애인용 주차공간 경고문은 가져오고싶네요
    좋은 하루보내세요 ^^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3.09.08 13:37 신고
      한국에도 종종 인터넷에 재밌는 경고문이 올라오곤 하더라구요. 주차금지라던가 자전거 훔쳐가지 말라는 류의 경고문 중에는 살벌하며서도 웃긴 내용이 많던데요. ^^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3.08.28 15:47 신고
    어머! 조시부시 탄생지라 사과하는 건가요?? 완전 대박이네요. 아하하하...
    덕분에 신나게 웃고가용~~~^^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3.09.08 13:37 신고
      탄생지도 그렇지만 주지사로 뽑은 텍사스도 백배사죄해야 한다고 저는 믿습니다. 흠..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3.08.29 06:37
    아침부터 재미 있는 글에 웃고 있습니다.^^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3.08.29 07:32
    Resistans is futile ㅎㅎ 스타트렉의 보그가 입에 달고사는 명대사죠 ㅋ. 누가 쓴건지는 몰라도 트레키 인듯 ^o^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3.08.30 17:56
    앜ㅋㅋㅋㅋㅋ 진짜 빵터졌어요.
    저항해도 소용없다와, 조지부시의 탄생지. 미안합니다.라닠ㅋㅋㅋㅋㅋ
    센스들이 다들 장난이 아니네요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3.09.08 13:39 신고
      학교 측의 센스에는 저도 감탄했답니다. 코네티컷의 사과는... 사과한들 이제 와 무슨 소용이 있겠어요. 흥! ㅋㅋ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3.08.30 20:33
    ㅋㅋㅋㅋㅋ이런 유머러스함이 좋아요. 너무 팍팍하지 않고 여유있어 보여서 :)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3.09.01 03:31 신고
   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
    "반항을 부추기는 무시무시한 경고문"보다 효과가 훨씬 뛰어날 것 같은 재미진 경고군요!
    시간을 따라가지 못해 맹-해진 정신을 한번에 돌아오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ㅋㅋㅋ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3.09.08 13:40 신고
      저도 앞으로 악플러들의 정신을 번쩍 들게 할 획기적인 유머 경고문을 하나 생각해 봐야겠어요!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3.09.02 11:52
    코네티컷..
    너의 죄를 사하노라!!

    ㅋㅋ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3.11.07 10:28
    언제나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... connecticut 너무 웃기네여...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4.05.20 21:27
    히지하이킹 하는사람은 탈옥범일수 있습니다에 총을 맞은듯한 흔적이 보이는듯한데요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21.03.18 11:52
    futile이라는 단어를 처음 알게 되었네요 ㅎㅎ 잘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:) (resistance is futile)